당신의 이야기가 타투가 됩니다.

타투작업 | 타투수강 | 타투부스쉐어

타투도안 이야기

다양한 손가락타투도안들과 이야기들

당신의 홍대타투 2020. 11. 6. 12:14
반응형

작은 기호문양, 작은 도형 모양 손가락타투

 요즈음 현재에 인기가 많은 스타일의 손가락타투 스타일이라고 볼수 있어요. 단순한 이러한 모양은 오랜 부족의 문양일수도 있고, 점, 선, 면의 단순한 형태의 반복적인 모양은 지금의 시대에 아주 세련됨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특히, 눈, 삼각형, 피자 조각, 하트, 파도, 삼각형, 화살 등의 모양들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그것이 여자이던, 남자이던...

초승달 손가락타투

초승달은 손가락 문신을 위한 순수하고 단순하지만 우아한 디자인입니다. 자연에 테마가 들어간 문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달에 특별한 매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욱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올빼미 손가락타투

이 올빼미 손가락타투는 아주 멋진 문신입니다. 올빼미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세계적으로 대부분 중요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올빼미는 매우 시원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입니다. 올빼미는 부, 지혜, 희망, 자선, 그리고 다른 세계와 더 많은 것들에 대한 다리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우주 아이템 손가락타투

달에 지구인이 날아가게 된 이후에 나타나게 된 타투 도안 일지 모릅니다. ^^

간단하면서 심플하고 하지만, 미래의 꿈이 한껏 담겨져 있는 듯 한 이 우주아이템 타투도안은 꿈을 이루려는 자의 상징이 될 수 있습니다.

 

고대 문자 손가락타투

고대 상형문자 스타일의 타투는 올드해 보일수 있다는 편견을 무시해 버리기에 아주 좋은 타투도안 입니다.

특히, 고대 그림문자들은 오히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늑대 고양이 손가락타투

정말 세련된 여자분들에게 선택이 가능한 늑대타투, 고양이 타투... 개인적으로는 고양이타투도 엄청 멋져보입니다.

늑대타투는 남자보다 강한 이미지가 보여지고, 고양이타투는 사랑하는 반려묘를 떠 올리게 하죠.

보석 손가락타투

보석을 싫어하는 여자가 있을까요? 보석마다 가지고 있는 의미와 그 아름다운 빛깔을 타투로 하는 것은 정말 매력적이지 않을수가 없지요.~

요즈음은 탄생석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반지를 대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카드의 모양의 손가락타투

이것이 카드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는 타투가 아니죠!~ ^^ 커플타투 이죠!~ 해외국내 막론하고 이러한 커플타투는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상징적인 것을 타투도안으로 추천을 합니다. 하지만, 커플타투에서 피해야할 타투도안은 서로의 이름이죠!~

 

레터링 love 손가락타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중의 하나 이겠죠? 이보다 더 확실한 심플하면서 사랑스러운 단어는 없는 겁니다.

이러한 레터링타투도 손가락.... 특히 손가락옆면에 하는 것이 추천해 드리는 부위 입니다.

연꽃문양의 손가락타투

미니멀한 연꽃문신은 세련됨과 고귀함이 느껴지는 손가락타투입니다.

연꽃은 역경 속에서도 번영 할 수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그 진흙 투성이의 연못에서 꽃이 아름답게 피는 것과 똑같이, 이 연꽃 타투를 한 사람들은 모든 힘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빛을 발할 것입니다.

묵주 십자가를 손가락에 타투를 하는 경우는 대부분 높은 신앙을 나타내는 것이겠죠?

이러한 타투는 전능하신 분에게 희망과 믿음과 완전한 복종을 의미를 할 수 도 있습니다.

보일 듯 말듯 한 이 부위의 모양진 레터링 글자 하나가 이렇게 섹시하기도 하고 세련되어 보일수 있는 손가락타투입니다.

십자가 타투

 

종교에 대한 믿음과 신앙을 떠나, 세상 모든 이들에게 각자의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십자가 타투

익살스러운 공룡 캐릭터 타투.

레터링 손가락타투

누구나 자신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가 있게 마련인데, 그것이 나의 사람의 힘이 될 수가 있고...

흐트러질때 다시 금 나를 다시 바로 잡아주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레터링과 작은 이미지가 결한된 손가락타투

타투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 오직 나를 위한 것이다.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타투를 받던 그것은 오직 나만을 위한 것일 수 밖에 없습니다.

 

심플 손가락타투

이렇게 심플하면서 내손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고, 산을 좋아한다면, 이정도는 자신의 손가락에 타투선물을 해 주어도 좋을 듯~~₩

이것도 커플 타투로도 좋다. 달은 여자, 해는 남자... 아무렴 서로 바꾸어서 하면 뭐 어때!~~~

 

동물을 모티브로 타투를 하는 것은 동물에 대하 사랑을 바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타투도 커플타투로 추천해 볼수 있는 손가락타투, 자세히 보면 남자손 여자손~~~

오묘한 이러한 문양이 세련되고 우아함을 느껴지게 한다. 왠지 외계인과 관계된 듯하네요!~

익살스런 모양의 타투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지문이 있는 부위의 타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지나면 타투가 잘 빠져서 모양이 남아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나키스트 마크를 타투로 하는 경우도 매우 많은 편이예요.

아나키(Arnachy)의 상태는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지배자가 없는 상태’를 의미를 해요. 또한, "군주와 주인의 부재"를 의미를 하죠.

근대에 이르러 자본주의와 권위주의에 폐해에 대한 반발로 일어나기 시작을 했어요.

아나키를 말그대로 해석 하면 지배하는 이가 없음을 의미하며, 지배자, 억압자는 정부, 국가, 자본일 수도, 종교, 도덕과 각종 도그마, 성, 인종, 나이일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정말 흔한 타투이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해볼만한 타투이예요. 그렇다고, 연인이 없다고 이러한 글자를 가진 타투가 무의미하다고 볼수도 없죠!~ 언젠가는 달링이 생기길 바라는 로맨티스트로 가져 볼만한 타투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에게~ 더욱 어울리죠~~

이러한 모양을 많이들 보셨을거예요!~ 다양하게 해석을 각자에게 맞게 하시면 되는데...

전체적으로 하트모양을 하고 있죠. 남녀간의 사랑을 이야기 할수도 있고, 얼마전 우리나라와 북한의 회담같은 평화의 회담이 이루어지는 것을 기념으로 할 수도 있는 것이죠.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못봤는데... 물론 파인애플을 타투로 하시는 분은 여럿 보았지만....

이 모양은 해외에서 요런 의미도 가지고 하기도 해요. 그것은 펑키헤드, 펑키스타일~~

파인애플을 자세히 보면은 파이애플 위쪽의 잎같은 부분이 펑키한 사람들의 머리스타일을 닮아서 그럴거예요~~

손가락에 이러한 타투는 멋진 반지를 하나 맞춘것과 도 같아요.

해골은 부활과 재탄생의 의미가 있고, 장미는 여성을 상징하기도 하고 해서, 해골타투는 남녀모두에게 오랬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는 타투도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손가락 부위는 복잡한 것 보다는 단순하고 심플한 도안이 오래도록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해줄거예요.

엄청단순한 모양으로 훌륭한 패션피플이 되는 방법입니다. 단순하지만, 손가락을 화려하게 보이고, 심플한게 오히려 활발하면서 세련되어 보이게 하는 손가락타투입니다.

여자분들중에서 이러한 타투를 좋아하실 분이 무지 많을 거예요!~

자기가 좋아하는 특히... 먹는 것중에... 이것을 타투로 하는 경우도 많아요.~ 저희샵의 친구는 삼겹살과 목살을 덩어리로 타투를 했어요. ^^

여행을 좋아해서, 비행기 타러 다니는 것 자체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게 빠져서는 안되겠죠?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어쩌면 필수 있는 손가락타투 도안이예요.

뮤지션에게 필요한 손가락타투로 단순하지만, 이 무지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 무조건 강츄!~

우리나라에서 아직 본적은 없는 듯 한데... 공작새의 깃털이 아니더라도, 새의 깃털은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자유를 의미를 하기때문에 특히, 여성분들에게 깃털은 늘 손가락에 꼽는 도안이기도 해요. 어쨌든 공작의 깃털은 일반 깃털보다 훨씬더 우아해 보입니다.

왠지 사진작가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거 하나쯤은 가져보고 싶지 않나요?

누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것이 하나씩은 있어요!~ 그게 물건이라면, 아이콘 형태의 도안으로 타투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분명 이분은 베이스 악기를 다루시는 분이겠죠? 웬지 음악하는 사람들에게... 그게 팝음악을 하던, 클래식을 하던, 음악의 자유스러움과 타투의 자유스러움이 뗄레야 뗄수 없는 멋인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