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가 타투가 됩니다.

타투작업 | 타투수강 | 타투부스쉐어

2021/09 4

홍대 대창집에 술한잔 "광명대창집 홍대점" 추천

홍대주차장 근처로 이사를 와서는 정말 좋은것은 ... 먹을데가 많다는 거.... 느무느무 좋다. 오늘은 한우곱창으로~~ 한동안 기름진 음식을 먹어주지 못한 나를 위한 선물이라 다독이며.... 옛감성 폴폴 나는 간판이 눈길을 끄는 이는 홍대 대창집 "광명대창집 홍대점"으로 고고~~ 오픈시작으로 첫손님으로~~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일찍 먹고 일찍가는 습관이 자연적으로 생긴것 같다. 홀 내부는 깔끔하고~~~ 너무 일찍왔나... 일하시는 분들 식사중이더군~~~ 어디보자..... 가격표~~~ 홍대에서 적당한 정도의 수준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날이 날이니 만큼... 젤 비싼 한우곱창으로 선택을 하기로 ~~~ 나중에... 날씨 좀 더 선선해 지면은 곱창전골을 먹으러 와봐야 겠다. 요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된..

맛따라 2021.09.06 (1)

홍대 상수카페거리 밥집추천 - 무진장감자탕

홍대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고, 특히 술집들이 많지만... 그냥... 밥먹을 만한 집은 생각보다 없는 듯 하기도 하다. 어른신이 한분 오셨는데... 홍대에서 백반집을 찾으시는데... ㅜㅜ 그냥 밥집은 정말 거의 없는 듯 ~~~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어르신이 택한 곳은 이곳 홍대상수역 근처의 상수카페거리 부근의 "무진장감자탕"집이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름 저렴한 가격에 점심을 할 수 있는... ??? 8천원~~ 가격대의 뼈해장국을 먹기로 했다. 가게는 그리 크지 않으며... 그리 눈에 띄기도 어려운~~~ 곳에 있기도 하다. 이곳 홍대밥집 "무진장감자탕"의 내부 홀의 모습~ 작지만... 나름 정갈하고 깔끔한 내부의 모습이다. 간만에... 어르신 덕분에... 뼈해장국을 먹..

맛따라 2021.09.05

햇살과 분위기 좋은 버거와 피자집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오늘은 날씨가 간만에 좋은 날이예요!~ 가르치는 수강생이 놀러온 날이어서... 맛있는거 먹여줄라고요~~ 햇볕 잘 들어오는 1층이면서 개방감이 좋은 이곳 "오마이데이즈(oh my days)"에서 ~~ 요즈음 가을 같은 햇살이 ... 아주 좋아요~~ 왼쪽의 배너에서 메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으니까... 잘 보고 들어갈지 말지 결정하셔도 될것 같네요~ 이곳은 가끔 지나가면서 보니까... 수제버거?? 가 메인인 곳인것 같았어요~~ 이곳 홍대 "오마이데이즈(oh my days)"의 내부는 편안한 분위기에~~~ 밝은 느낌이 좋아요~~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버거 먹으면 맥주한잔 씩 하는 남자분들도 지나가면서 자주 봤어요~~ 넓은 느낌에~ 편안한 느낌이 드는 조명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

맛따라 2021.09.05

홍대닭갈비 "고쉬멍" - 깔끔한 분위기에 식사하기 좋은 곳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정말로 홍대에도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나름... 소상공인을 위한... 마음을 약간 ~ 가지면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오늘은 닭갈비로 선택을 하였어요!~~ "고쉬멍" 이라는 곳이예요!~~ 닭갈비와 부대찌개가 전문인가 보네요~ 올!~~~~ 이곳 홍대닭갈비 "고쉬멍"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편이고~~~ 무지 깔끔합니다. 특히, 보통 음식점에 들어가면은 그집의 주력메뉴들의 냄새가 홀에서 묻어나기 마련인데.... 이집은 그러한 냄새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 냄새없는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메뉴판이 벽에 붙어 있는데.... 오늘은 치즈닭갈비를 선택하였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를 빼놓을수가 없으니까... 라면사리 추가~~ 근데... 부대찌게에 라면사리추..

맛따라 2021.09.01
1